
스위스의 거대한 음식과 음료 회사인 네슬레는 150년 이상에 걸쳐 활기차고 다양한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. 이 모든 것은 젊은 독일 약사 앙리 네슬레가 수많은 아기들의 삶을 영원히 바꿀 우유로 유아용 조제분유를 만들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.
하지만 네슬레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. 끊임없는 혁신 정신과 전 세계 사람들의 다양한 요구와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깊은 열망에 힘입어, 그 회사는 곧 초콜릿에서 커피, 아침 시리얼, 애완동물 사료에 이르기까지 다른 분야로 진출했습니다. 그리고 각각의 신제품과 함께, 네슬레는 새로운 창의성과 흥분을 가져왔습니다. 물론, 네슬레의 여행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었습니다. 수년간 이 회사는 비윤리적인 마케팅 관행에 대한 비난에서부터 노동권 및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에 이르기까지 상당한 도전과 논란에 직면해 왔습니다. 하지만 이 모든 것을 통해, 네슬레는 공감과 동정심이라는 핵심 가치에 전념해왔고, 항상 사람과 지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.
1800년대 후반, 네슬레는 뷴유제조 업체로 그들의 선구적인 유아용 조제 분유로, 그 회사는 아기 영양의 세계에서 판도를 바꾸는 사람이었습니다. 하지만 그것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.
1900년대 초, 네슬레는 초콜릿 세계를 목표로 삼았고 그것은 하늘에서 만들어진 짝이었습니다. 군침이 도는 간식은 즉각적인 센세이션이 되었고, 네슬레의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계속 성장했습니다. 세월이 흐르면서, 네슬레의 욕심은 커졌고, 네슬레는 커피, 아침 시리얼, 애완동물 사료를 포함하도록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그리고 네슬레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. 1940년대부터 1970년대까지 네슬레는 무시할 수 없는 기업이 되었습니다. 그들은 프랑스의 유명한 화장품 회사인 로레알을 인수하는 등 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. 1980년대와 1990년대는 네슬레에게 지속적인 성장의 시기였습니다. 그들은 미국의 식품 및 유제품 대기업 카네이션을 포함한 회사들을 좌우로 급습했습니다. 그러나 성공과 함께 정밀 조사가 이루어졌고, 네슬레는 개발도상국에서 유아용 조제 분유와 관련된 비윤리적인 마케팅 관행에 대한 비난에 직면했습니다. 이 시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회사에 어려운 시기였지만, 그들은 공감과 동정심이라는 자신들의 가치에 전념하며, 한 번에 한 입씩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.
오늘날, 네슬레는 19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2,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, 그들의 놀라운 성공에도 불구하고, 네슬레는 그 뿌리에 대한 접촉을 결코 잃지 않았습니다. 창의성과 다양성의 무한한 우물에 의해 추진되는 이 회사는 한 번에 한 입씩 맛있는 것을 먹거나 마시는 등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